16일 옥션은 새롭게 선보이는 옥션모바일 광고에서 '직렬 5기통 댄스'로 유명해진 걸그룹 크레용팝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지난달 새롭게 개편한 옥션모바일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옥션모바일 거래액은 전년대비 400% 성장하면서 모바일쇼핑 주고객층 중 하나인 출퇴근 쇼핑족을 겨냥해 ‘모바일 AMPM 특가코너’를 선보이고 있다.
이효영 옥션 브랜드마케팅팀 부장은 “모바일을 통한 새롭고 유쾌한 쇼핑 경험을 상징하는 의미로 기존 걸그룹과 차별화된 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크레용팝을 모델로 발탁했다”며 “독특한 컨셉과 발랄한 안무 등 톡톡 튀는 개성이 옥션모바일의 이미지와 어우러져 특히 젊은 고객층에게 크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