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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 어디까지 해봤니?" 쌍용차, 태백 서킷서 드라이빙 스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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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 어디까지 해봤니?" 쌍용차, 태백 서킷서 드라이빙 스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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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쌍용자동차(대표 이유일)는 뉴 코란도 C 출시를 기념해 강원도 태백에서 ‘2013 익사이팅 드라이빙 스쿨’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7일부터 1박2일 일정으로 열린 이번 드라이빙 스쿨에는 가족 고객 60개팀(1팀 4인, 총 24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서킷 주행은 물론, 쌍용차 고유의 4륜 구동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오프로드 주행, 수동변속모델 주행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참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번 드라이빙 스쿨은 참가 고객들이 행사장소인 태백 레이싱파크로 이동하는 과정에서 수행하는 ‘펀 랠리(Fun Rally)’ 미션부터 시작됐다. 쌍용차는 고객들에게 총 4개의 미션을 부여, 각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때마다 스탬프를 지급했고 최종 수행 결과에 따라 주유권을 경품으로 증정했다.

아울러 서킷과 부대 공간을 적극 활용해 ▲커브길에서의 ESP 성능을 테스트할 수 있는 서킷 주행 ▲4WD 시스템의 강점을 살린 오프로드 주행 ▲캠핑 트레일러 체험 ▲레이싱카 택시 드라이빙 등 체험 위주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아울러 카트 체험장, Funny Play Zone 등 어린이들을 위한 공간도 마련됐다.

이번 드라이빙 스쿨에 참가한 한영운 씨(41·서울시 노원구)는 “레이싱파크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서킷 운전과 오프로드의 묘미를 새롭게 느낄 수 있었다“며 “기회가 된다면 지인 가족들과 함께 꼭 다시 참가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행사는 KG모빌리티 가 지난 해 8월 ‘서머 드라이빙 스쿨’을 통해 론칭한 공식 아웃도어 마케팅 브랜드 Ssangyong Adventure: exciting RPM의 1주년을 기념해 실시됐다.

최종식 쌍용차 영업부문 부사장은 “향후 쌍용차는 변화하는 아웃도어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쌍용차만의 개성을 담은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는 한편 선진적 자동차 레저 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해 일관되고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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