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경영대상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총체적 경영혁신을 통해 탁월한 경영성과와 고객가치를 창출함으로써 산업발전에 기여한 기업들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각 상은 30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리는 '2013 한국의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수여될 예정이다.
강현구 롯데홈쇼핑 대표이사는 "롯데홈쇼핑이 추구해온 고객중심경영이 리더십, CS전략, 교육 등 다방면에서 인정받아 홈쇼핑 업계 최초로 5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롯데홈쇼핑 모든 임직원이 참여해 고객 만족을 실현, 글로벌 넘버원 홈쇼핑으로 도약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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