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가요대전' 우영-손나은, '주군의 태양' 커플 연기 "좋았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가요대전' 우영-손나은, '주군의 태양' 커플 연기 "좋았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2PM 멤버 우영과 에이핑크 손나은이 '주군의 태양'을 새롭게 해석한 뮤직비디오에서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18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가요대전' 기자간담회에는 프로듀서 김형석과 2PM 우영, 에이핑크 손나은, 샤이니 태민, 걸스데이 민아가 참석했다.
이날 우영은 "좋은 프로젝트라고 생각한다"며 "'주군의 태양'의 주군 역할을 부탁 받았을 때 조금의 고민도 하지 않고 결정했다. 아주 재밌을 거란 생각하고 촬영에 임했다"고 털어놨다.

또 손나은은 "좋은 취지의 프로젝트에 많은 선배, 후배들과 함께 해서 영광이고 좋았다"며 "'주군의 태양' 속 태공실이 다크 서클이 심하게 나오는데, 이번에 다크서클을 강조하는 메이크업을 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귀신 분장을 한 분들이 실제 현장에 와서 촬영했다. 실감나게 분장을 하고 와서 굉장히 무섭게 느끼며 촬영했다"고 덧붙였다.
SBS '가요대전'은 'Music Makes Miracles'(음악은 기적을 만든다)는 콘셉트로, 한해를 빛낸 대형가수들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

올해 '가요대전'에서는 프렌드십 프로젝트 'You are a Miracle'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듀서 김형석, 작사가 김이나, 그리고 2013년 한해를 빛낸 가수 총 34팀, 125명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졌다.

또 2PM 우영과 에이핑크 나은, 샤이니 태민과 걸스데이 민아는 '주군의 태양', '상속자들'을 새롭게 해석한 신개념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드라마 실제 주인공들과 예능 카메오들의 연기가 더해져 큰 재미를 전할 예정.

한편 SBS '가요대전'은 오는 29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에버랜드 호랑이 4남매, 세 돌 생일잔치 손흥민, '에테르노 압구정' 샀다… 400억 초고가 주택 논란의 신조어 '뉴진스럽다'…누가 왜 만들었나

    #국내이슈

  • "합성 아닙니다"…산 위를 걷는 '강아지 구름' 포착 "다리는 풀리고 고개는 하늘로"…'40도 폭염'에 녹아내린 링컨 등산갔다 열흘간 실종된 남성…14㎏ 빠진 채 가족 품으로

    #해외이슈

  • [포토] '한 풀 꺽인 더위' [포토] 폭염, 부채질 하는 시민들 [포토] 연이은 폭염에 한강수영장 찾은 시민들

    #포토PICK

  •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로키산맥 달리며 성능 겨룬다"…현대차, 양산 EV 최고 기록 달성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불붙은 상속세 개편안, '가업상속공제'도 도마위 [뉴스속 용어]강력한 총기 규제 촉구한 美 '의무총감' [뉴스속 용어]순례길 대참사…폭염에 ‘이슬람 하지’ 아비규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