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T, 올레 '기가 서비스'로 국내 1등 브랜드 자리매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KT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1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Korea Brand Power Index)'에서 대표 기가(GiGA) 서비스인 '올레 기가 인터넷'과 '올레 기가 초고화질(UHD) tv'가 각각 초고속인터넷과 인터넷TV(IPTV)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올레 인터넷전화'와 국제전화 '001'도 각각 인터넷전화와 국제전화 부문 1위에 올라 KT의 통신 브랜드가 총 4관왕을 수상하게 됐다.
올해로 17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고객들이 국내 브랜드에 대해 가지고 있는 인지도와 이미지, 선호도 등을 일대일 대면 조사를 통해 국내 200여개 부문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한다. KT는 ▲초고속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국제전화 부문에서 각각 15년, 6년, 2년, 3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KT는 이번 수상이 최첨단 기가 서비스의 혜택을 일상 속 에피소드로 구성해 고객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기가 캠페인'의 성공이 가져온 결과라고 설명했다. 기가 캠페인은 지난해 10월 '기가 팍팍! GiGA(기가) 산다!' 슬로건으로 시작해 초기부터 큰 화제가 됐으며 최근에는 'GiGA로(기가로) 산다' 컨셉으로 기가 서비스로 달라지는 생활상을 다룬 신규 광고와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중심으로 캠페인이 진행 중이다.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신훈주 상무는 "기가 서비스 출시와 동시에 진행된 캠페인을 통해 기가가 KT만의 브랜드 자산으로 확실히 자리잡았다" 며 "올해에는 기가를 '생활 속 가치'로 확고히 자리매김시키고 고객의 폭넓은 공감과 확산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성공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박찬대 "이진숙 방통위원장 지명, 어처구니 없는 일" [포토] 코엑스, 2024 올댓트래블 개최 [포토] 국민의힘, 민주당 규탄 연좌농성

    #국내이슈

  • 인도 종교행사서 압사사고 100명 이상 사망…대부분 여성 빈민촌 찾아가 "집 비워달라"던 유튜버 1위…새집 100채 줬다 "나는 귀엽고 섹시" 정견발표하다 상의탈의…도쿄지사 선거 막장

    #해외이슈

  • [포토] '분노한 農心' [포토] 장마시작, 우산이 필요해 [포토] 무더위에 쿨링 포그 설치된 쪽방촌

    #포토PICK

  • "10년만에 완전변경" 신형 미니 쿠퍼 S, 국내 출시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MS 주식이 대박"…빌 게이츠보다 돈 많은 전 CEO [뉴스속 그곳]세계 최대 습지 '판타나우'가 불탄다 [뉴스속 용어]불붙은 상속세 개편안, '가업상속공제'도 도마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