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무협약은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지만 마케팅 및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성남지역 중소기업들이 모바일 쇼핑객에게 각광 받는 티몬의 플랫폼을 활용해 판로를 개척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티몬과 성남산업진흥재단은 성남시 중소기업의 홍보와 마케팅 지원뿐만 아니라 교육, 시장정보 공유 등 상호발전을 위한 공동사업도 발굴해 추진할 계획이다.
티몬은 최근 다수의 백화점 브랜드를 거느린 패션전문기업 아비스타, 아이올리와 협력을 시작한데 이어, 동대문 패션몰 두타에 티몬플러스를 보급한바 있다. 이번엔 우수 중소기업들의 패션상품까지 판매하게 되어 올해 추진하고 있는 패션 카테고리 경쟁력 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하게 됐다.
티켓몬스터 하성원 COO(최고운영책임자)는 "중소 자영업자들과 줄곧 함께해온 티몬이 이번에는 성남의 우수 중소기업에게 판로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중소업체에 최고의 플랫폼을 제공하는 한편 고객들에게는 뛰어난 패션상품 소개로 상호협력의 효과를 극대화하겠다"고 밝혔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