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엠케이트렌드사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올트렌드’가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의 렉스(LECS)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주 타깃인 1020 젊은 세대의 취향을 반영하면서도, 편리한 쇼핑환경을 제공하고자 상품 이미지를 강조한 UI를 구현했다. 4개 브랜드가 통합된 만큼, 브랜드와 성별에 따라 쉽고 빠르게 상품을 찾아갈 수 있는 카테고리 구조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유행에 민감한 젊은 고객들을 위해 브랜드 별로 시즌 트렌드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룩북(Look Book)도 제공한다.
엠케이트렌드사는 온라인사업 강화를 위해 기존에 운영 중인 자사 온라인몰과 모바일몰을 리뉴얼하기로 결정하고, 올 4월 롯데닷컴렉스와 손을 잡았다. 렉스(LECS; Lotte.com E-commerce Customizing Service)는 전문 브랜드 스토어를 개설해주는 국내 유일의 EC플랫폼 구축 서비스다.
한편, 올트렌드는 브랜드몰 오픈을 맞이해 26일까지 전 상품을 무료배송 한다. 30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2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구매금액대별로 올트렌드몰에서 사용가능한 추가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오픈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할 경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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