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신한카드 올댓서비스 웹사이트(http://allthat.shinhancard.com)를 통해 다음달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3박 이상의 싱가포르 단독 여행상품으로 싱가포르를 다녀온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번 행사는 신한카드가 빅데이터 기반 코드나인(Code9) 국내외 여행 트렌드 분석과정에서 House of Queen(가계소비 결정권을 가진 여성), RUBY(자기계발에 적극적인 젊은 감각의 여성), It-Girl(적극적인 대외활동을 즐기는 젊은 여성) 고객들이 해외여행지로 싱가폴 선호도가 높은 것에 착안해 싱가폴 관광청과 함께 독립 50주년 행사를 기념하는 SG50 행사에 참여하는 차원에서 추진했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올 12월 중으로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