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선정하는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한국리서치가 브랜드 별 제품 또는 서비스 이용경험이 있는 소비자 1600여명을 대상으로 인지도, 선호도, 만족도, 서비스 감동 등에 대한 설문조사를 거쳐 선정하는 인증제도다.
신속한 출동 서비스 실천을 비롯해 보안 설계부터 설치, 운영, A/S까지 최상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객서비스만을 전담하는 고객 케어팀과 전문기술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A/S 원스톱 처리, 당일 처리를 최우선으로 보안 공백을 최소화하는 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서울시, 인천시에 이어 올해 부산시와 싱글여성의 안전강화를 위한 ‘홈 방범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해오고 있으며,서울시와함께범죄취약구역을대상으로한‘범죄예방디자인(CPTED)’ 사업에도 참여한 바 있다.
최진환 ADT캡스 대표이사는 “2년 연속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로 선정된 것은 출동서비스의 고도화와 꾸준한 A/S 개선, 사회적 책임 강화 등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최상의 고객 서비스와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최고의 보안전문기업으로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