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ADT캡스, 고객감동브랜드지수 2년 연속 1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30일 발표한 ‘2015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Korea Customer Surprise Brand Index)’에서 방범보안서비스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선정하는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한국리서치가 브랜드 별 제품 또는 서비스 이용경험이 있는 소비자 1600여명을 대상으로 인지도, 선호도, 만족도, 서비스 감동 등에 대한 설문조사를 거쳐 선정하는 인증제도다.
ADT캡스는 물리보안부터 정보보안까지 다양한 통합보안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중대형 빌딩부터 중소매장, 일반 가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환경에 적합한 고객 맞춤형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속한 출동 서비스 실천을 비롯해 보안 설계부터 설치, 운영, A/S까지 최상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객서비스만을 전담하는 고객 케어팀과 전문기술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A/S 원스톱 처리, 당일 처리를 최우선으로 보안 공백을 최소화하는 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적 책임 부분에서도 그 성과를 인정받았다.

서울시, 인천시에 이어 올해 부산시와 싱글여성의 안전강화를 위한 ‘홈 방범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해오고 있으며,서울시와함께범죄취약구역을대상으로한‘범죄예방디자인(CPTED)’ 사업에도 참여한 바 있다.

최진환 ADT캡스 대표이사는 “2년 연속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로 선정된 것은 출동서비스의 고도화와 꾸준한 A/S 개선, 사회적 책임 강화 등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최상의 고객 서비스와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최고의 보안전문기업으로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명동 한복판에서 '파송송 계란탁'…'너구리의 라면가게' 오픈 [포토] 북, 동해상 탄도미사일 발사 홍명보, 감독 못 찾은 축구협회에 쓴소리 "학습 안됐나"

    #국내이슈

  • "나는 귀엽고 섹시" 정견발표하다 상의탈의…도쿄지사 선거 막장 빨래하고 요리하는 유치원생…中 군대식 유치원 화제 '패혈증으로 사지 절단' 30대女…"직업 찾고 사람들 돕고파"

    #해외이슈

  • [포토] 오늘부터 유류세 인하 축소 7월 첫 주에도 전국에 거센 호우…한동안 장마 이어져 [포토] '한 풀 꺽인 더위'

    #포토PICK

  • "10년만에 완전변경" 신형 미니 쿠퍼 S, 국내 출시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세계 최대 습지 '판타나우'가 불탄다 [뉴스속 용어]불붙은 상속세 개편안, '가업상속공제'도 도마위 [뉴스속 용어]강력한 총기 규제 촉구한 美 '의무총감'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