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현지시간) KFC는 자사 중국어 웹사이트에서 잉첸안지 청공 컬처 커뮤니케이션즈(Ying Chen An Zhi Chenggong Culture Communications Ltd)와 웨이루쿠앙 테크놀로지(Wei Lu Kuang Technology), 링디안 테크놀로지(Ling Dian Technology) 등 3개 매체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상에서 자사 제품에 관한 잘못된 정보를 퍼뜨렸다고 밝혔다.
KFC는 각각의 회사에 150만위안(약 2억6900만원)의 보상금과 사진 게재 중단을 요구했다.
쿠 퀴롱 중국 KFC 경영자는 "소비자들에게 잘못된 정보를 전달했을 뿐만 아니라 우리 브랜드의 이미지에 손상을 입었다”며 강경 대응에 나설 뜻을 밝혔다.
노미란 기자 asiaroh@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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