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모레퍼시픽, '쉐어 유어 엄브렐라' 캠페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바스키아 콜라보 우산

바스키아 콜라보 우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아모레퍼시픽 이 '쉐어 유얼 엄브렐라' 캠페인을 통해 미국 현대 미술작가 '장 미쉘 바스키아' 와의 콜라보레이션 우산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장 미쉘 바스키아는 팝아트 계열의 천재적 자유구상화가로서, 동시대의 앤디워홀, 키스헤링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미국 현대 미술을 이끈 아티스트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깨끗한 흰색 우산 위에 형형색색의 크레파스로 아기자기하게 낙서한 듯한 장 미쉘 바스키아 작품들의 이미지는 예술적인 요소를 한층 부각시켜 제품의 소장가치를 높였다.
아모레퍼시픽의 콜라보레이션 진행은 지난해 '키스헤링 쇼퍼백과 파우치'에 이어 두 번째이며 '장 미쉘 바스키아 콜라보레이션 우산'은 컬렉션 한정판 아이템으로 뷰티포인트 1만2000포인트로만 교환 가능하다.

매년 진행했던 캠페인과 동일하게 이번 캠페인도 고객들이 우산 1개를 교환할 때마다 100원씩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될 예정으로 특별한 아이템 소장은 물론 착한 캠페인을 참여한다는 취지를 가지고 있다.

행사는 오는 15일부터 8월 말까지 진행되며 전국 아리따움 매장을 비롯, 백화점, 마트, 오설록, 에뛰드, 이니스프리, 아모레퍼시픽 쇼핑몰(www.amorepacific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7월15일부터는 뷰티포인트 웹사이트 전용 상품인 장 미쉘바스키아 콜라보 트래블 공용기 세트를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뷰티포인트 웹사이트 (www.beautypoint.co.kr)에서 7000P로 교환 가능하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코엑스, 2024 올댓트래블 개최 [포토] 국민의힘, 민주당 규탄 연좌농성 [포토] 2800선까지 반등한 코스피

    #국내이슈

  • 인도 종교행사서 압사사고 100명 이상 사망…대부분 여성 빈민촌 찾아가 "집 비워달라"던 유튜버 1위…새집 100채 줬다 "나는 귀엽고 섹시" 정견발표하다 상의탈의…도쿄지사 선거 막장

    #해외이슈

  • [포토] '분노한 農心' [포토] 장마시작, 우산이 필요해 [포토] 무더위에 쿨링 포그 설치된 쪽방촌

    #포토PICK

  • "10년만에 완전변경" 신형 미니 쿠퍼 S, 국내 출시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MS 주식이 대박"…빌 게이츠보다 돈 많은 전 CEO [뉴스속 그곳]세계 최대 습지 '판타나우'가 불탄다 [뉴스속 용어]불붙은 상속세 개편안, '가업상속공제'도 도마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