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지난 4월21일 선보인 프리미엄 스파클링 음료인 스타벅스 피지오가 6주만에 10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작년 7월29일 15주년을 기념해 국내 100개 매장에서 피지오 음료를 첫 출시한 이래 올해 4월부터 전국 750여개 매장으로 확대해 선보였다.
그 중 올해 첫 선을 보인 ‘쿨 라임 피지오’는 1일 최고 1만1000잔 가량 판매되며 가장 큰 인기를 모았다.
스타벅스의 프리미엄 스파클링 음료, 피지오는 입 안에 상쾌하게 전달되는 톡 쏘는 풍미와 몸 속 가득 느껴지는 시원함으로 더운 날씨에 큰 인기를 모은 것으로 보인다. 주문과 동시에 수제방식으로 제조되는 방식과 개인 취향에 따라 스파클링의 강도가 라이트, 미디움, 엑스트라 3단계로 조절 가능한 점도 차별화된 비결이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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