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제일제당, '쁘띠첼 미초'·'초정탄산수' 협업 마케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과일발효식초와 탄산수 함께 즐기는 레시피 개발하고 온·오프라인 통한 확산 주력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CJ제일제당 의 100% 과일발효 음용식초 '쁘띠첼 미초'가 일화의 웰빙 탄산수 브랜드 '초정탄산수'와 손잡고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쁘띠첼 미초는 초정탄산수와 미초를 섞어 마시는 레시피를 개발하는 한편 판매 현장과 온라인 등을 통해 미초탄산수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최근 음료 시장에서 급부상하고 있는 탄산수와의 협업을 통해 음용식초 최대 성수기인 여름 시즌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기 위한 활동이다.
CJ제일제당은 대형마트 시음행사를 활발하게 진행해 실제 제품이 판매되는 현장에서 쁘띠첼 미초와 초정탄산수를 함께 즐기는 레시피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특히 SSM을 비롯한 특정 유통 경로에서는 쁘띠첼 미초와 초정탄산수를 동시에 구매할 수 있는 묶음상품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쁘띠첼 광고 모델인 배우 유승호와 초정탄산수 광고 모델인 배우 김유정의 이미지를 활용한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되며, 두 제품을 나란히 배치하면 하트 모양이 이뤄지게 만들었다.

온라인에서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픽셀 아트(Pixel art)로 만든 영상물을 만들었다.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구성된 이 영상물에서는 미초와 초정탄산수를 1대 2의 비율로 섞어 마시는 최적의 레시피를 소개하고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에버랜드 호랑이 4남매, 세 돌 생일잔치 손흥민, '에테르노 압구정' 샀다… 400억 초고가 주택 논란의 신조어 '뉴진스럽다'…누가 왜 만들었나

    #국내이슈

  • "합성 아닙니다"…산 위를 걷는 '강아지 구름' 포착 "다리는 풀리고 고개는 하늘로"…'40도 폭염'에 녹아내린 링컨 등산갔다 열흘간 실종된 남성…14㎏ 빠진 채 가족 품으로

    #해외이슈

  • [포토] '한 풀 꺽인 더위' [포토] 폭염, 부채질 하는 시민들 [포토] 연이은 폭염에 한강수영장 찾은 시민들

    #포토PICK

  •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로키산맥 달리며 성능 겨룬다"…현대차, 양산 EV 최고 기록 달성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불붙은 상속세 개편안, '가업상속공제'도 도마위 [뉴스속 용어]강력한 총기 규제 촉구한 美 '의무총감' [뉴스속 용어]순례길 대참사…폭염에 ‘이슬람 하지’ 아비규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