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니콘, "풀프레임에 집중!" 새 캠페인·TV CF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

AD
원본보기 아이콘
올 하반기 니콘이미징코리아 새 캠페인 전략 "Focus on Full Frame"
캠페인 통해 FX 포맷 기종 인지도 제고…카메라 시장에 활기 기대
"다음 달 1일 TV CF 공개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프로모션 진행"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다음 달 1일 'Focus on Full Frame' 신규 캠페인과 TV CF를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니콘은 DSLR 카메라 기술과 시장을 선도해 온 기업으로 최근까지 포토스쿨, 강연, 출사 지원, 디지털 라이브 쇼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들이 쉽고 즐거운 사진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 해왔다"며 "이번 'Focus on Full Frame' 캠페인은 한 세기 가까이 축적해온 니콘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차원 높은 사진 생활을 제안하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이라고 말했다.
이를 통해 풀프레임의 압도적인 화질과 성능의 만족감을 고객에게 전하고, 카메라 시장 전반에 활기를 더한다는 목표다.

'Focus on Full Frame' 캠페인의 일환으로 FX포맷 기종 대표작인 D750의 TV CF를 다음 달 1일 공개한다. 이번 신규 TV CF는 공중파, 케이블을 중심으로 송출되며 이를 통해 D750의 빠른 AF, 연사속도, 1대 1 이미지센서의 풀프레임 만이 표현할 수 있는 이미지를 소개한다. 다채로운 색감이 있는 한옥을 배경으로 고풍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영상미를 느낄 수 있다.

통합 마케팅도 진행한다. 기존 DSLR 카메라 유저에게는 더 나은 사진 생활을, 입문자에게는 폭넓은 사진 환경을 만들어주는 스텝업 프로젝트, 캐시백 프로모션 등이 주요 내용이다. 이밖에 리얼리티 리더스 클럽과 이미징 리더스 클럽 등 다큐멘터리, 상업 사진 전문가들의 작품 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인지도를 제고하고, 풀프레임 DSLR 카메라 시장에서 니콘의 입지를 강화하는 데도 힘을 쏟을 계획이다.
야마다 코이치로 대표는 "웨딩, 광고, 예술, 수중 등 업계 전문가들의 호평과 함께 두터운 팬층을 갖추고 있는 D750의 TV CF 론칭을 시작으로 향후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등 다방면으로 'Focus on Full Frame' 메시지를 전달해 나갈 것"이라며 "국내 디지털 카메라 시장에서 니콘의 브랜딩을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2800선까지 반등한 코스피 [포토] 사고 현장에 놓인 꽃다발 명동 한복판에서 '파송송 계란탁'…'너구리의 라면가게' 오픈

    #국내이슈

  • 인도 종교행사서 압사사고 100명 이상 사망…대부분 여성 빈민촌 찾아가 "집 비워달라"던 유튜버 1위…새집 100채 줬다 "나는 귀엽고 섹시" 정견발표하다 상의탈의…도쿄지사 선거 막장

    #해외이슈

  • [포토] '분노한 農心' [포토] 장마시작, 우산이 필요해 [포토] 무더위에 쿨링 포그 설치된 쪽방촌

    #포토PICK

  • "10년만에 완전변경" 신형 미니 쿠퍼 S, 국내 출시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MS 주식이 대박"…빌 게이츠보다 돈 많은 전 CEO [뉴스속 그곳]세계 최대 습지 '판타나우'가 불탄다 [뉴스속 용어]불붙은 상속세 개편안, '가업상속공제'도 도마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