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은 오는 12일부터 9월까지 8개의 덱케 신규매장을 오픈, 단독 매장 수가 기존 15개에서 23개로 늘어날 전망이라고 11일 밝혔다. 편집매장(톰그레이하운드)까지 포함하면 매장 수는 총 31개에 달한다. 덱케의 신규매장은 수도권 최대규모인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필두로 명동, 잠실 등 주요 핵심상권에 배치된다.
실적도 가파르게 상승중이다. 연 매출은 100억원 규모로 성장했고, 지난 7월부터는 월평균 매출액이 10억원을 상회하고 있다.
고객층 역시 다양해 지는 추세다. '덱케'가 지난 2월 선보인 남성고객 전용 제품군인 '아델 라인(ADEL Line)'을 통해 남성고객층 유입이 꾸준히 증가중이다. 해외패션 편집숍 '톰 그레이 하운드' 매장에서 국내 브랜드로서는 유일하게 입점, '알렉산더 왕' 등 해외 유명 브랜드와 경쟁하는 등 고객층이 다변화되고 있는 점과 하반기 본격적으로 진행될 온라인몰 사업을 통해 신규고객이 큰폭으로 늘어날 것으로 한섬 측은 전망하고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