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무학, '좋은데이' 新 TV 광고 2편 온에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무학 은 '좋은데이와 함께하는 즐거운 변화'를 주제로 두 편의 신규 TV광고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첫 번째 습관편은 좋은데이의 다양한 맛과 매력을 강조하기 위해 한 가지 술만 고집하지 않고 다양한 맛을 즐겨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두 번째 허세편은 쓴 소주만을 고집하며 허세를 부리는 친구에게 전속 모델 박수진 씨가 굳이 인상 쓰며 마실 필요 없다며 순한소주 좋은데이를 건네는 내용이다.

좋은데이 컬러시리즈는 지난 5월 좋은데이 블루, 좋은데이 레드, 좋은데이 옐로우 등 3종이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과 부산·울산·경남에 출시된 이후 좋은데이 스칼렛, 좋은데이 핑크 등으로 제품 라인업이 확대됐고, 지난 6월부터는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에서 판매되며 변화를 추구하는 젊은 층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 중국과 일본, 대만, 호주 등 7개 국가로 수출되며 현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미국, 캐나다 등 북미 등으로도 수출국가를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이번 신규 광고는 이날부터 지상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 유투브 및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로 공개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에버랜드 호랑이 4남매, 세 돌 생일잔치 손흥민, '에테르노 압구정' 샀다… 400억 초고가 주택 논란의 신조어 '뉴진스럽다'…누가 왜 만들었나

    #국내이슈

  • "합성 아닙니다"…산 위를 걷는 '강아지 구름' 포착 "다리는 풀리고 고개는 하늘로"…'40도 폭염'에 녹아내린 링컨 등산갔다 열흘간 실종된 남성…14㎏ 빠진 채 가족 품으로

    #해외이슈

  • [포토] '한 풀 꺽인 더위' [포토] 폭염, 부채질 하는 시민들 [포토] 연이은 폭염에 한강수영장 찾은 시민들

    #포토PICK

  •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로키산맥 달리며 성능 겨룬다"…현대차, 양산 EV 최고 기록 달성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불붙은 상속세 개편안, '가업상속공제'도 도마위 [뉴스속 용어]강력한 총기 규제 촉구한 美 '의무총감' [뉴스속 용어]순례길 대참사…폭염에 ‘이슬람 하지’ 아비규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