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4회 맞아…고객 소통 및 아웃도어 생활 제안의 장으로 높은 참가 만족도
조브볼 체험, 패밀리 레크리에이션, 뮤직콘서트 등 다양한 추억과 즐거움 선사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쌍용자동차가 고객 초청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제휴 캐피털사인 KB캐피탈과 함께하는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은 지난 5~6일 1박 2일 일정으로 충남 태안 달산포 비치캠핑장에서 진행됐으며 쌍용차 고객 200가족 총 800여 명이 참가했다.
해변 연날리기, 조브볼 체험, 패밀리 레크리에이션, 럭키볼 경품행사 등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은 물론 김현정, 울랄라세션 등 인기 뮤지션들과 함께하는 매지컬 나이트 뮤직 콘서트는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음악으로 참가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더불어 ▲티볼리 브랜드 콜렉션 프리론칭 기념 DJ 클럽파티 ▲식음료 및 아웃도어용품 등 20여개 협찬사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체험 프렌즈마켓존 ▲캠핑 더치요리 체험 ▲티볼리 디젤 및 LET 2.2 차량 전시와 함께 특색 있는 아웃도어 생활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저 용품 전시 및 참가자 차량 대상 무상점검서비스도 함께 이뤄졌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