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효녀가수 현숙, 방송인 김혜영이 세븐일레븐 일일점장이 된 이유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재능기부 일자리 체험 통한 판매 수익금 전액 추석 맞이 어르신 경로잔치에 사용
세븐일레븐 일일점장에 나선 방송인 김혜영(왼쪽 첫번째), 가수 현숙(왼쪽 두번째), 그리고 정승인 세븐일레븐 대표(왼쪽 세번째)가 매장을 찾은 고객에게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세븐일레븐 일일점장에 나선 방송인 김혜영(왼쪽 첫번째), 가수 현숙(왼쪽 두번째), 그리고 정승인 세븐일레븐 대표(왼쪽 세번째)가 매장을 찾은 고객에게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세븐일레븐은 효녀가수 현숙과 싱글벙글 방송인 김혜영이 세븐일레븐 일일점장에 도전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들은 지난 18일 오후 세븐일레븐 도시락카페2호점인 중국대사관점(서울 명동)에서 세븐일레븐 유니폼을 착용하고 명찰을 달고 실제 점장 역할을 수행하며 다양한 활동을 체험했다.
이번 행사는 재능기부 일자리 체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추석 명절을 맞아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어르신들을 위한 행복 나눔 기부금 마련을 위해 기획됐다.

세븐일레븐 일일점장에 나선 현숙과 김혜영은 점포 내외부 청소는 물론 상품 진열, 고객 접객 등 편의점 점장으로서의 기본 업무를 무난히 수행했다. 또한 세븐일레븐 대표 상품인 세븐카페 드립커피, 창조경제 상품인 고래사 어묵, 생과일 착즙 주스 등을 직접 판매했다.

현숙과 김혜영의 세븐일레븐 일일점장 체험 행사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진행했다.
세븐일레븐은 점포에서 상품 구매 후 영수증을 기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돌림판 이벤트를 열고 세븐카페 드립커피 30잔 이용권, 고래사 어묵세트 등 풍성한 경품 행사를 열었다. 또한 행사 안내 전단지를 가져오는 모든 고객들에게 세븐카페 드립커피를 무료 증정했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행사를 통해 얻은 수익금 전액과 고객이 상품 구매 후 기부한 영수증 금액을 더해 추석맞이 경로잔치를 열 계획이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22일 서울시립 강북노인종합복지관(서울 수유동 소재)을 방문해 약 300여명의 어르신들을 모시고 효도 공연 행사를 진행한다. 세븐일레븐 일일점장에 나섰던 현숙과 김혜영이 함께 참여해 노래 공연과 유쾌한 만담 시간을 가지며, 별도 준비한 다과와 함께 명절선물세트도 전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세븐일레븐은 오는 21일 세븐일레븐 경영주들과 함께 서울 관악구 밤골마을을 방문해 쌀 100포와 간식을 전달하고, 24일엔 인천의 한 중증장애인시설에 간식선물세트를 나눠주는 등 추석을 앞두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일일점장 행사에 함께 참여한 정승인 세븐일레븐 대표이사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우리 모두가 의미 있고 행복을 나누는 명절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현숙, 김혜영씨의 따뜻한 마음이 우리 어르신들에게 온전히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명동 한복판에서 '파송송 계란탁'…'너구리의 라면가게' 오픈 [포토] 북, 동해상 탄도미사일 발사 홍명보, 감독 못 찾은 축구협회에 쓴소리 "학습 안됐나"

    #국내이슈

  • "나는 귀엽고 섹시" 정견발표하다 상의탈의…도쿄지사 선거 막장 빨래하고 요리하는 유치원생…中 군대식 유치원 화제 '패혈증으로 사지 절단' 30대女…"직업 찾고 사람들 돕고파"

    #해외이슈

  • [포토] 무더위에 쿨링 포그 설치된 쪽방촌 [포토] 오늘부터 유류세 인하 축소 7월 첫 주에도 전국에 거센 호우…한동안 장마 이어져

    #포토PICK

  • "10년만에 완전변경" 신형 미니 쿠퍼 S, 국내 출시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세계 최대 습지 '판타나우'가 불탄다 [뉴스속 용어]불붙은 상속세 개편안, '가업상속공제'도 도마위 [뉴스속 용어]강력한 총기 규제 촉구한 美 '의무총감'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