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일본 현지 가맹점과 협업해 진행하는 실시간 마케팅 활동으로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해외에서 사용 가능한 KB국민카드로 후쿠오카 현지 가맹점(온라인 가맹점 제외)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빅데이터 기반의 실시간 마케팅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이 해외에서도 니즈에 최적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향후 다양한 해외 가맹점들과의 긴밀한 협의를 통해 일본 뿐 아니라 중국, 동남아시아, 미국, 유럽 등으로도 실시간 마케팅 대상 지역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