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롯데리아가 국가고객만족도(NCSI) 패스트푸드 부문 5년 연속 1위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롯데리아는 고객 만족 경영 일념으로, 롯데리아를 경험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제공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국가 고객 만족도의 5년 연속 1위도 고객의 성원으로 가능했으며, 이에 3일간의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