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동생이 갖고 싶어서…"오늘부터 일찍 잘게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KBS2 육아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100회 특집을 앞둔 가운데, 격투기 선수 추성훈과 일본 모델 야노시호의 딸 추사랑이 동생을 갖길 바라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 9월 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사랑이 동생 원츄 완벽 인증샷'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게재돼 눈길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 추사랑은 노란색 티셔츠를 입고 귀여운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티셔츠에는 커다랗게 '동생이 갖고 싶어요'라고 적혀 있고, 특히 뒷면에는 '오늘부터 일찍 잘게요'라고 적혀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앞서 야노시호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추성훈에게 아들을 낳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낸 바 있다. 추사랑 역시 엄마의 바람에 화답해 동생을 원한다는 뜻을 내비친 바 있다.

한편 추성훈-추사랑 부녀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방송인 이휘재와 이서언 이서준 쌍둥이, 배우 송일국과 대한 민국 만세 세 쌍둥이, 배우 엄태웅과 딸 지온 그리고 축구선수 이동국과 오남매와 함께 출연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명동 한복판에서 '파송송 계란탁'…'너구리의 라면가게' 오픈 [포토] 북, 동해상 탄도미사일 발사 홍명보, 감독 못 찾은 축구협회에 쓴소리 "학습 안됐나"

    #국내이슈

  • "나는 귀엽고 섹시" 정견발표하다 상의탈의…도쿄지사 선거 막장 빨래하고 요리하는 유치원생…中 군대식 유치원 화제 '패혈증으로 사지 절단' 30대女…"직업 찾고 사람들 돕고파"

    #해외이슈

  • [포토] 무더위에 쿨링 포그 설치된 쪽방촌 [포토] 오늘부터 유류세 인하 축소 7월 첫 주에도 전국에 거센 호우…한동안 장마 이어져

    #포토PICK

  • "10년만에 완전변경" 신형 미니 쿠퍼 S, 국내 출시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세계 최대 습지 '판타나우'가 불탄다 [뉴스속 용어]불붙은 상속세 개편안, '가업상속공제'도 도마위 [뉴스속 용어]강력한 총기 규제 촉구한 美 '의무총감'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