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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장세일' 유행…현대百, 코엑스서 350억원 할인판 벌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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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블랙프라이데이를 일주일 앞두고 국내 소비 선점을 위해 18일 서울 코엑스 전시관에서 열린 현대백화점 '푸드&리빙페어 행사장'에 고객들로 붐비고 있다.

미국 블랙프라이데이를 일주일 앞두고 국내 소비 선점을 위해 18일 서울 코엑스 전시관에서 열린 현대백화점 '푸드&리빙페어 행사장'에 고객들로 붐비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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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 코엑스 전시관 빌려 개점 후 최대 할인판매
코엑스 전시관서 오는 22일까지 ‘푸드&리빙페어’ 진행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현대백화점은 18일부터 오는 22일까지 5일간 코엑스(COEX) 전시관에서 350억원 규모의 할인행사 ‘푸드&리빙페어’를 연다. 현대백화점 개점(1985년 압구정본점 개점) 이후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판매 행사로, 축구장 1개 크기인 코엑스(COEX) 전시관(6,612㎡)을 통째로 빌려 진행하는 게 특징이다.
행사에는 250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행사 품목은 남·녀패션, 스포츠, 잡화, 가정용품부터 식품을 포함한 백화점 전 상품군이다. 할인율은 여성·남성 패션 40~80%, 영패션 50~70%, 리빙&가전 30~60% 등 기존보다 10~20% 할인율을 높였다.

특히 본격적인 혼수 및 이사 시즌을 맞아 실리트, 르크루제, 휘슬러 등 유명 브랜드 주방용품을 최대 60% 할인해 해외직구 가격과 유사한 가격으로 선보이며, 삼성전자, LG전자, 위니아 진열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특히 100만원 이상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기존보다 3배 높은 구매금액대별 7.5%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가족단위 고객을 위해 몽슈슈 등 해외 유명 디저트와 삼송빵집 마약빵, 나폴레옹 사라다빵 등 지역 먹거리 초대전도 함께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측은 행사 5일간 최대 100만명 이상의 고객이 행사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한편 현대백화점은 이번 행사의 행사 판촉 및 대관 비용은 마케팅 비용 전액을 부담하며, 마진을 최대 8% 낮춰 협력사의 판매가 인하를 지원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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