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프레시웨이, 中 영역 확장 긍정적! 연 2.7% 최대 3억까지, 종목 100%로 신용/미수 대환 투자하려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3일 하나금융투자는 CJ프레시웨이에 대해 중국 영역 확장이 긍정적인 작용을 할 것이라는 평가를 내놓으며 투자의견 매수를 제시하고 목표주가 9만원을 유지했다. 심은주 하나금융투자 연구원은 “양사는 두 개의 합작법인(JV)을 설립했는데, JV1(CJ프레시웨이 70%, 용휘마트 30%)은 B2C 채널을 기반으로 한 글로벌 상품 소싱 및 공급이 주 목적이고, JV2(프레시웨이 30%, 용휘 70%)는 급식ㆍ레스토랑ㆍ호텔 등 B2B 채널과 마트ㆍ편의점ㆍ온라인 등 B2C 채널에 식자재 유통을 영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현 주가가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향후 3년간 연평균 성장률이 40%로 추정되는 만큼 밸류에이션 부담은 빠르게 완화될 것”이라고 밝히며며 “규모의 경제에 기반해 국내 식자재 시장에서의 시장 지배력은 더욱 강화되고 중국에서의 상업 영역 확대 기대감이 주가에 반영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투자자들에게 최저 연 2.7% 저렴한 이자로 최대 3억 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 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최근에는 제도권하에서 연계신용이라는 명칭으로 주목받으며 2조원의 잔고를 기록하기도 했으며,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7%의 비용으로 투자가 가능해 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 1599-4095 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실시간으로 주식매입자금 입금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etv.asiae.co.kr

[No.1 증권포털 팍스넷] 11월 23일 핫종목
- CJ프레시웨이 , 서울리거 , 콤텍시스템 , 더존비즈온 , 키이스트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명동 한복판에서 '파송송 계란탁'…'너구리의 라면가게' 오픈 [포토] 북, 동해상 탄도미사일 발사 홍명보, 감독 못 찾은 축구협회에 쓴소리 "학습 안됐나"

    #국내이슈

  • "나는 귀엽고 섹시" 정견발표하다 상의탈의…도쿄지사 선거 막장 빨래하고 요리하는 유치원생…中 군대식 유치원 화제 '패혈증으로 사지 절단' 30대女…"직업 찾고 사람들 돕고파"

    #해외이슈

  • [포토] 오늘부터 유류세 인하 축소 7월 첫 주에도 전국에 거센 호우…한동안 장마 이어져 [포토] '한 풀 꺽인 더위'

    #포토PICK

  • "10년만에 완전변경" 신형 미니 쿠퍼 S, 국내 출시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세계 최대 습지 '판타나우'가 불탄다 [뉴스속 용어]불붙은 상속세 개편안, '가업상속공제'도 도마위 [뉴스속 용어]강력한 총기 규제 촉구한 美 '의무총감'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