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일동후디스, 박서준 ‘후디스그릭’ CF 메이킹 영상 이벤트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일동후디스, 박서준 ‘후디스그릭’ CF 메이킹 영상 이벤트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일동후디스가 배우 박서준이 모델로 활동하는 ‘후디스 그릭’ CF 메이킹 영상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후디스그릭 페이스북에 접속해 댓글로 후디스 그릭을 함께 먹고 싶은 친구를 태그한 후, 댓글을 남기면 된다. 후디스 그릭요거트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면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9일까지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선정, 후디스 그릭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6일이다.
국내 최초로 출시된 후디스 그릭은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그릭요거트로 안정제, 색소 등 인공첨가물을 전혀 쓰지 않고, 신선한 우유를 농축한 후 각각의 용기에 담아 개별 발효시켰다.

단백질, 칼슘 등 2배의 우유 영양과 1500억 마리 이상의 생유산균(80g 기준)이 담겨있고, 쉽게 흐르는 기존의 떠먹는 요거트와 달리 거꾸로 들어도 흘러내리지 않을 만큼 진하고 단단하다.

특히 마시는 그릭요거트 후디스 그릭은 1A등급 우유를 1.6배 그대로 농축해 건강하고 간편하게 마실수 있는 고단백, 고칼슘, 저지방 제품이다.
항헬리코박터와 면역조절 기능에서 특허를 받은 유산균 유산균 IDCC3201를 비롯해 4000억 마리의 생유산균이 함유됐다(430㎖ 기준). 반면 안정제 등 인공 첨가물은 전혀 없다. 지난해 170㎖ 용량의 제품에 이어 올 초 430㎖의 대용량 제품도 출시됐다.

또 올해는 깔끔하고 순수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기용해 그릭요거트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에 2월 중순부터 광고를 방영하며 그릭요거트를 알리는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논란의 신조어 '뉴진스럽다'…누가 왜 만들었나 월성 4호기, 사용후핵연료 저장수 2.3t 바다로 누설 [포토] 아트센터 나비 퇴거 소송에서 SK 승소

    #국내이슈

  • "다리는 풀리고 고개는 하늘로"…'40도 폭염'에 녹아내린 링컨 등산갔다 열흘간 실종된 남성…14㎏ 빠진 채 가족 품으로 "모든 연령 아름다워" 71세 미스 유니버스 USA '역대 최고령' 참가자

    #해외이슈

  • [포토] '한 풀 꺽인 더위' [포토] 폭염, 부채질 하는 시민들 [포토] 연이은 폭염에 한강수영장 찾은 시민들

    #포토PICK

  •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로키산맥 달리며 성능 겨룬다"…현대차, 양산 EV 최고 기록 달성 獨뉘르부르크링 트랙에서 오렌지색 제네시스 달린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북·러 ‘유사시 군사지원’ 근거된 ‘유엔헌장 51조’ [포토] 코스피, 2년5개월만에 2,800선 넘어 [포토] 분주한 딜링룸, 코스피, 2,800넘어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