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벤트 후 재상승 시도 발동 걸리나.. 스탁론으로 선제공격 해볼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코스피가 미국의 기준금리 향방을 지켜보려는 관망심리가 이어지고 있다. 시장이 이미 예상하고 있던 수준의 발언이 나올 가능성이 높아 잭슨홀 이벤트는 불확실성 해소 차원에서 시장에 긍정적일 수 있다는 지적이다.

코스피는 기관 차익매물 출회가 지속되는 가운데 최근 들어 외국인의 주식 매입이 둔화되었고, 소폭 매도로 전환하는 등 관망세에 있으나 기업 펀더멘털과 주식수급 등 내부 지표를 볼 때 한국 기업 이익 전망치가 상향 조정되고 있어 긍정적인 측면도 지켜볼 필요가 있다.
VIX 등 주요 리스크 지표들이 안정화된 흐름을 보이고 있고 신흥국 금융시장이 안정세를 이어나가고 있어 신흥국 증시로의 외국인 투자자 자금 유입이 지속될 가능성이 높다는 판단이다.

하이스탁론

하이스탁론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런 가운데 증권사 신용융자 대비 낮은 금리로 많은 금액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스탁론은 최저 2%대 수준의금리로 자기자본 포함 4배까지 주식자금을 활용할 수 있어 주요한 투자수단으로 떠오르고 있다.
◆ 하이스탁론, 연 2.5% 최저 금리(1개월 무이자) 상품 출시

하이스탁론에서 1개월 무이자로 이용할 수 있는 연 2.5%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성문전자 , 한국화장품 , 한진칼 , 아이엠 , 코리아나 등이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1개월 무이자

- 12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7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명동 한복판에서 '파송송 계란탁'…'너구리의 라면가게' 오픈 [포토] 북, 동해상 탄도미사일 발사 홍명보, 감독 못 찾은 축구협회에 쓴소리 "학습 안됐나"

    #국내이슈

  • "나는 귀엽고 섹시" 정견발표하다 상의탈의…도쿄지사 선거 막장 빨래하고 요리하는 유치원생…中 군대식 유치원 화제 '패혈증으로 사지 절단' 30대女…"직업 찾고 사람들 돕고파"

    #해외이슈

  • [포토] 무더위에 쿨링 포그 설치된 쪽방촌 [포토] 오늘부터 유류세 인하 축소 7월 첫 주에도 전국에 거센 호우…한동안 장마 이어져

    #포토PICK

  • "10년만에 완전변경" 신형 미니 쿠퍼 S, 국내 출시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세계 최대 습지 '판타나우'가 불탄다 [뉴스속 용어]불붙은 상속세 개편안, '가업상속공제'도 도마위 [뉴스속 용어]강력한 총기 규제 촉구한 美 '의무총감'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