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이마트가 온·오프라인서 통합행사를 열고 외형확대에 나선다.
특히 이 기간 동안에는 최초로 온&오프 동시 1억 신세계포인트 추첨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 참여는 행사 기간동안 구매 채널과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이마트나 이마트몰에서 쇼핑을 한 후 이마트 앱 또는 이마트몰 앱을 통해 증정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당첨자 명단은 이마트몰 홈페이지와 이마트 앱을 통해 4월17일에 확인할 수 있다.
이마트가 창사 이래 1등 당첨금으로서는 최고액 수준의 증정 이벤트를 여는 등 온오프 통합 고객 끌어들이기에 힘을 싣는 까닭은 이마트몰 매출이 급격하게 신장(2016년 26.6%)하고, 이마트 전체 매출에서 이마트몰이 차지하는 비중도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마트 전체 매출에서 이마트몰이 차지하는 비중은 지난해 6.1%에서 올해 7.2% 수준으로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이에 온라인과 오프라인과 구매활동을 더욱 활발히 이뤄지게 함으로써 이마트 전체의 외형을 넓히겠다는 계획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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