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U, 세계 각국의 '달콤함' 모았다…숙박 프로모션도 선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대만 누가캔디, 일본 밀키캔디 등 유명제품 판매

CU, 세계 각국의 '달콤함' 모았다…숙박 프로모션도 선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BGF 이 운영하는 편의점 CU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세계 각국의 인기 캔디류를 선보인다. 연인과의 특별한 하루를 위한 숙박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CU는 8일 대만의 누가캔디(6000원, 14입), 일본 후지야 밀키캔디(1500원) 등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누가캔디는 진한 우유향이 느껴지는 누가 사이에 땅콩을 넣어 만든 사탕으로 '누가비스킷'과 함께 대만 여행시 꼭 구매하는 기념품으로 꼽힌다. 이번 화이트데이 기간에는 1만6000개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후지야 밀키 캔디 역시 풍부한 연유맛이 느껴지는 소프트캔디로, 해당 상품의 캐릭터인 '페코'가 악세서리로 만들어져 판매될 만큼 젊은 여성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밖에 고디바, 기라델리 등 세계 각국의 프리미엄 초콜릿도 선보인다.

최근 대세 간식으로 떠오른 젤리 상품도 강화했다. CU가 지난 화이트데이 젤리 매출을 분석한 결과 화이트데이 대표 선물인 사탕 매출은 전년 대비 21.9% 오른 반면, 젤리 매출은 전년 대비 66.8% 신장했다.

올해에는 작년 히트상품인 ‘사이다 젤리’와 후속 상품 ‘콜라 젤리’를 함께 담은 ‘탄산음료 젤리세트(4800원, 2만개 한정)’를 선보인다. 피자, 햄버거 등 재미있는 모양으로 유명한 ‘트롤리 올인원 젤리(1만2000원)’와 색깔 별로 맛이 다른 젤리빈 ‘젤리벨리 피라미드(1만6000원)’도 대용량 상품으로 한정 (각 5000개, 3000개) 판매한다.
특별한 숙박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숙박 O2O 기업 ‘야놀자’와 손잡고 화이트데이 행사 상품을 구매하고 CU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에게 야놀자 할인권 3000원권(3140명) 또는 CU포인트 1000점(1000명)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추가적으로 추첨을 통해 38명에게는 25만원 상당의 야놀자 숙박권을 증정한다.

겟(GET)커피를 구매하고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사탕으로 교환 가능한 모바일상품권을 선물하고, BC카드로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00원을 현장 할인해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자세한 내용은 CU 공식 홈페이지 참고).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서울역 옆 코레일건물서 화재…전산 장애로 창구 발권 차질(종합) [포토] 박찬대 "이진숙 방통위원장 지명, 어처구니 없는 일" [포토] 코엑스, 2024 올댓트래블 개최

    #국내이슈

  • 개혁파 페제시키안, 이란 대통령 당선…54% 득표 인도 종교행사서 압사사고 100명 이상 사망…대부분 여성 빈민촌 찾아가 "집 비워달라"던 유튜버 1위…새집 100채 줬다

    #해외이슈

  • 담장 기어오르고 난입시도…"손흥민 떴다" 소식에 아수라장 된 용인 축구장 [포토] '분노한 農心' [포토] 장마시작, 우산이 필요해

    #포토PICK

  • "10년만에 완전변경" 신형 미니 쿠퍼 S, 국내 출시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中 장군멍군 주고받는 '지옥도 전략' [뉴스속 인물]"MS 주식이 대박"…빌 게이츠보다 돈 많은 전 CEO [뉴스속 그곳]세계 최대 습지 '판타나우'가 불탄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