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룸 신설…자체 생산한 인물, 행사, 기업문화 관련 자료 제공
지난 2월 1일 현대산업개발은 회사의 경영철학과 가치체계 등을 고객에게 보다 더 효과적이고 감성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개편한 홈페이지를 공개했다.
또한, 현대산업개발은 ‘뉴스룸(Newsroom)’ 메뉴를 신설해 현대산업개발과 관련된 다양한 뉴스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뉴스룸에서는 현대산업개발 및 계열사의 뉴스와 함께 전ㆍ현직 임직원들의 인터뷰 등 다양한 자료가 제공된다. 현대산업개발은 뉴스룸 신설과 동시에 현대산업개발은 기존에 운영하던 블로그, 유튜브 채널을 개편하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Social Networking Service) 채널을 오픈했다.
지난해 11월 현대산업개발은 창립 40주년을 맞아 “풍요로운 삶과 신뢰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든다”는 의지를 담아 새 그룹 슬로건 ‘더 나은 삶에 대한 믿음’을 발표한 바 있다. 현대산업개발의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이러한 경영철학을 전달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한편, 현대산업개발은 각 계열사들의 홈페이지를 비롯한 비쥬얼 아이덴티티(VI, Visual Identity) 통합작업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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