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수익률 평가제도는 고객수익률 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총자산수익률 방식과 계좌 Scoring 방식을 혼용해 시행한다.
계좌 Scoring 방식은 고객 계좌 하나하나가 어느 정도 수익률을 달성했는지를 구간별로 계산하여 점수를 주는 방식으로 계좌별로 수익률을 관리할 수 있도록 보완해 주고 있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지난 1분기 총자산수익률 평가 결과 전사 평균 연13.56%의 수익률을 시현했다"며 "특히 모그룹사인 현대중공업·현대미포조선 주가 상승으로 울산지역 영업점들이 상대적으로 높은 수익률을 보였다"고 말했다.
박나영 기자 bohena@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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