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입힌 감각적이고 세련된 패키지로 SNS 반응 뜨거워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오리온은 봄 한정판으로 내놓은 ‘초코파이情 딸기’가 한 달 만에 낱개 기준 누적판매량 1100만 개를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매출액으로는 32억원에 달하며, 우리나라 국민 5명 중 1명이 맛본 셈이다.
초코파이 딸기는 출시되자마자 개인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커뮤니티 등에서 큰 화제를 모았고,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오리온은 기존 계획된 물량보다 생산량을 2배로 늘렸다.
초코파이 딸기는 오리온이 1974년 초코파이 출시 이후 43년 만에 최초로 선보이는 계절 한정판으로 올해 봄에만 맛볼 수 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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