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애경, 뉴 헤어케어 브랜드 ‘더마앤모어’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더마 화장품 콘셉트…내추럴샴푸 특징 더해

애경, 뉴 헤어케어 브랜드 ‘더마앤모어’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애경이 두피와 모발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더마 화장품' 콘셉트의 헤어 케어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애경은 헤어 케어 브랜드 ‘더마앤모어’를 론칭했다고 31일 밝혔다.
더마앤모어는 피부관점으로 두피와 모발을 생각해 건강한 성분을 제품에 담은 게 특징이다. 최근 건강한 성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저자극과 안전성을 앞세운 더마 화장품이 각광받으면서 두피도 피부라는 점에 주목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더마앤모어는 브랜드명 그대로 더마 화장품에서 대표적으로 사용하는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보습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 식물추출물의 손상케어 성분인 시카 등의 더마 성분 처방으로 두피보습과 모발손상 관리에 도움을 준다.

특히 내추럴샴푸의 특징인 실리콘, 파라벤, 이소치아졸리논 등 걱정되는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건강한 더마 성분 그대로 두피와 모발에 효과적으로 전달되도록 했으며, 피부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두피와 모발에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마앤모어는 두피, 모발의 고민에 따라 ‘내추럴 더마 솔루션', ‘시카 더마 솔루션’, ‘세라 더마 솔루션’ 등 3가지 라인의 샴푸 5종, 컨디셔너 3종, 트리트먼트 3종으로 출시됐다. 가격대는 샴푸와 컨디셔너가 1만6000원대, 모발팩과 트리트먼트가 9900원대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에버랜드 호랑이 4남매, 세 돌 생일잔치 손흥민, '에테르노 압구정' 샀다… 400억 초고가 주택 논란의 신조어 '뉴진스럽다'…누가 왜 만들었나

    #국내이슈

  • "합성 아닙니다"…산 위를 걷는 '강아지 구름' 포착 "다리는 풀리고 고개는 하늘로"…'40도 폭염'에 녹아내린 링컨 등산갔다 열흘간 실종된 남성…14㎏ 빠진 채 가족 품으로

    #해외이슈

  • [포토] '한 풀 꺽인 더위' [포토] 폭염, 부채질 하는 시민들 [포토] 연이은 폭염에 한강수영장 찾은 시민들

    #포토PICK

  •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로키산맥 달리며 성능 겨룬다"…현대차, 양산 EV 최고 기록 달성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불붙은 상속세 개편안, '가업상속공제'도 도마위 [뉴스속 용어]강력한 총기 규제 촉구한 美 '의무총감' [뉴스속 용어]순례길 대참사…폭염에 ‘이슬람 하지’ 아비규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