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이트진로, LA다저스 공식맥주 출시…미국시장 공략 확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미국 현지화 위해 LA다저스 제휴 마케팅 및 소비자 프로모션 활발

하이트진로, LA다저스 공식맥주 출시…미국시장 공략 확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하이트진로는 LA다저스 공식맥주를 출시하는 등 미국시장 공략을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앞서 미국법인 '진로아메리카'는 LA다저스와 제휴를 맺고 올 상반기 '다저스 맥주'를 출시했다. 또 LA다저스 구장에 LED 광고를 진행하고 구장 내에 '하이트 바(hite bar)'를 운영해 브랜드 알리기에 나섰다.
아울러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와 뉴저지주·뉴욕주 등 주요 상권의 한국식당을 중심으로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힘입어 지난해 진로아메리카의 매출액은 2156만달러로 1년 전보다 17.2% 성장했다. 올해는 2262만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했다.

황정호 진로아메리카 법인장은 "교민시장에서의 성장을 바탕으로 현지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해 미국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주류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1986년 설립된 진로아메리카는 하이트진로의 첫 해외법인으로 올해 31주년을 맞이했다. 한국의 대표 소주브랜드인 참이슬과 진로24 그리고 맥주로는 하이트, 맥스, 스타우트 등을 미국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북, 동해상 탄도미사일 발사 홍명보, 감독 못 찾은 축구협회에 쓴소리 "학습 안됐나"  [포토]에버랜드 호랑이 4남매, 세 돌 생일잔치

    #국내이슈

  • 빨래하고 요리하는 유치원생…中 군대식 유치원 화제 '패혈증으로 사지 절단' 30대女…"직업 찾고 사람들 돕고파" "합성 아닙니다"…산 위를 걷는 '강아지 구름' 포착

    #해외이슈

  • 7월 첫 주에도 전국에 거센 호우…한동안 장마 이어져 [포토] '한 풀 꺽인 더위' [포토] 폭염, 부채질 하는 시민들

    #포토PICK

  •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로키산맥 달리며 성능 겨룬다"…현대차, 양산 EV 최고 기록 달성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세계 최대 습지 '판타나우'가 불탄다 [뉴스속 용어]불붙은 상속세 개편안, '가업상속공제'도 도마위 [뉴스속 용어]강력한 총기 규제 촉구한 美 '의무총감'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