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 팔레트 2품목ㆍ매트 립루즈 10품목 등 2종 12품목 출시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올 가을ㆍ겨울 시즌룩을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폴 인 무드 필터’ 콘셉트의 미샤 올 가을ㆍ겨울 시즌룩은 카메라 필터를 씌운 듯한 톤온톤 메이크업으로 준비됐다. 편안하고 로맨틱한 가을 분위기를 연출하는 ‘미샤 컬러 필터 섀도우 팔레트’ 2품목과 ‘미샤 슈프림 매트 립루즈’ 10품목 등 2종 12품목으로 구성됐다.
미샤 슈프림 매트 립루즈는 부드럽고 가벼운 매트 제형의 제품으로 선명한 발색이 장점이다. 카렌듈라꽃 오일과 티트리잎 오일 성분이 들어있어 첫 발림이 부드럽고 촉촉하다. 벨벳 파우더 성분은 깔끔하고 보송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말린 장밋빛 ‘러블리 벨’,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코랄 브라운 ‘메리다 브라운’, 차분하고 분위기 있는 벽돌색 ‘조이풀 앤’, 등 10가지 색상이 출시됐다. 용량 4.1g, 가격 1만2800원이다.
윤경로 에이블씨엔씨 상품기획 실장은 “미샤의 올 가을ㆍ겨울 신제품을 이용해 포근하고 그리운 느낌의 ‘코지 베이지 무드’와 몽환적이고 아련한 ‘로맨틱 로지 무드’ 두 가지 룩을 제안한다”며 “각 룩 별 사용 제품과 자세한 연출 방법은 미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