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골목식당' 떡튀순집, 최악이던 튀김 호평받아…위생·맛 개선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 캡처

사진=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연주 인턴기자] 백종원에게 혹평을 받았던 떡튀순집이 철저한 위생관리와 새로운 레시피로 돌아왔다.


2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골목식당)에서는 백종원이 수원 정자동 골목의 떡튀순집에 솔루션을 제안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MC 김성주는 "사장님의 헤어스타일이 달라졌다"며 단정해진 머리를 언급했다. 이에 백종원은 "위생이 불안했었는데 훨씬 깔끔해졌다"고 칭찬했다.


이어 백종원은 본격적인 맛 평가에 나섰다. 앞서 떡튀순집의 김말이 튀김은 최악이라고 혹평받은 바 있다.


백종원은 튀김을 보고 "튀김옷이 그전에 비해 얇아졌다. 바삭해졌나"라고 말했다. 김말이를 두고는 "일반 튀김과 달라서 김말이는 튀김옷이 두꺼운 게 나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떡튀순집 사장은 새우, 오징어 튀김을 만들었다. 이를 본 백종원은 "튀길 때 왜 휘젓는 줄 아냐"고 물었고, 사장은 "(튀김옷) 꽃 피우라고"라고 답했다.


백종원은 "튀김 밑간은 좀 더 보완하면 될 것 같다"며 가능성을 봤다고 했다.


"기분 나쁘다"고 평가했던 떡볶이도 개선됐다. 백종원은 떡볶이를 시식한 뒤 "달긴 달아도 지난번보다 훨씬 낫다"고 평가했다.




김연주 인턴기자 yeonju185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에버랜드 호랑이 4남매, 세 돌 생일잔치 손흥민, '에테르노 압구정' 샀다… 400억 초고가 주택 논란의 신조어 '뉴진스럽다'…누가 왜 만들었나

    #국내이슈

  • "합성 아닙니다"…산 위를 걷는 '강아지 구름' 포착 "다리는 풀리고 고개는 하늘로"…'40도 폭염'에 녹아내린 링컨 등산갔다 열흘간 실종된 남성…14㎏ 빠진 채 가족 품으로

    #해외이슈

  • [포토] '한 풀 꺽인 더위' [포토] 폭염, 부채질 하는 시민들 [포토] 연이은 폭염에 한강수영장 찾은 시민들

    #포토PICK

  •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로키산맥 달리며 성능 겨룬다"…현대차, 양산 EV 최고 기록 달성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불붙은 상속세 개편안, '가업상속공제'도 도마위 [뉴스속 용어]강력한 총기 규제 촉구한 美 '의무총감' [뉴스속 용어]순례길 대참사…폭염에 ‘이슬람 하지’ 아비규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