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캉카스백화점, 대규모 샤넬 기획전 개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캉카스백화점, 대규모 샤넬 기획전 개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 최대 규모의 럭셔리 민트급 명품전문백화점인 캉카스백화점이 오는 12일부터 대대적인 샤넬 기획전을 개최한다.


캉카스백화점은 이미 지난해에만 두 차례 샤넬 관련 기획전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당시 100억 원 규모의 샤넬 기획전과 샤넬 VIP 시그니처 쇼룸을 통해 시중에서 보기 힘든 샤넬의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여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 진행되는 샤넬 기획전은 200억원대로 작년에 100억대에 비해 물량을 훨씬 더 늘렸으며, 지난해 선보인 샤넬 디자인별 종류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어 개최된다. 잇따른 가격 인상으로 쉽게 구매할 수 없는 샤넬의 스테디셀러인 클래식 스몰, 미듐, 라지를 램스킨, 캐비어 소재는 물론, 보이백이나 2.55 빈티지 백 역시 만나볼 수 있다.

캉카스백화점, 대규모 샤넬 기획전 개최 원본보기 아이콘

이와 함께 샤넬 유니콘 라인으로 불리는 코코핸들, 뉴미니, 쁘띠삭, 가브리엘 호보백 등 샤넬의 인기 제품부터 최근 열풍이 불었던 샤넬 22백과 희귀 제품까지 200억원대의 샤넬 가방을 직접 까다롭게 선별하여 특별한 기획전을 마련할 전망이다.


캉카스백화점 관계자는 “샤넬 가방을 구매하고 싶지만 번번히 새벽런이나 오픈런을 실패하는 고객이나 물건을 구하지 못해 안타깝게 포기해야만 했던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기획전인 만큼 정성을 다해 준비 중”이라며, “샤넬 기획전을 성황리에 마친 후 다른 브랜드의 프로모션으로 고객과 다시 만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캉카스백화점은 샤넬, 에르메스, 루이비통 일명 ‘에루샤’라고 불리는 BIG 3 브랜드를 비롯하여 구찌, 디올, 프라다, 롤렉스, 까르띠에 등 100여 개가 넘는 명품 브랜드와 수만 개의 물량을 확보하여 새것과 다름없는 민트급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시하면서 입문자부터 스마트 컨슈머까지 두터운 고객을 확보한 곳으로 유명하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명동 한복판에서 '파송송 계란탁'…'너구리의 라면가게' 오픈 [포토] 북, 동해상 탄도미사일 발사 홍명보, 감독 못 찾은 축구협회에 쓴소리 "학습 안됐나"

    #국내이슈

  • "나는 귀엽고 섹시" 정견발표하다 상의탈의…도쿄지사 선거 막장 빨래하고 요리하는 유치원생…中 군대식 유치원 화제 '패혈증으로 사지 절단' 30대女…"직업 찾고 사람들 돕고파"

    #해외이슈

  • [포토] 무더위에 쿨링 포그 설치된 쪽방촌 [포토] 오늘부터 유류세 인하 축소 7월 첫 주에도 전국에 거센 호우…한동안 장마 이어져

    #포토PICK

  • "10년만에 완전변경" 신형 미니 쿠퍼 S, 국내 출시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세계 최대 습지 '판타나우'가 불탄다 [뉴스속 용어]불붙은 상속세 개편안, '가업상속공제'도 도마위 [뉴스속 용어]강력한 총기 규제 촉구한 美 '의무총감'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