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파리바게뜨, 대용량 커피 '빅아아' 한달여 만에 100만잔 판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른 무더위·대용량 선호 트렌드 맞물려 인기
2500원 혜택가 제공 프로모션 진행

파리바게뜨는 '빅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빅아아)'의 누적 판매량이 한 달여 만에 100만잔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파리바게뜨 임직원들이 '빅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빅아아)를 소개하며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임직원들이 '빅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빅아아)를 소개하며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파리바게뜨]

AD
원본보기 아이콘

빅아아는 100% 스페셜티 커피만을 사용하는 자체 커피 브랜드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 커피를 620㎖ 대용량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지난달 출시 이후 때 이른 무더위에 시원한 음료를 찾는 고객이 증가하고, 고물가로 인한 대용량 선호 트렌드가 맞물리면서 인기를 끌었다고 업체 측은 분석했다.

파리바게뜨는 빅아아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제품을 혜택가(2500원)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페 아다지오는 2015년 선보인 파리바게뜨 자체 커피 브랜드다. 고품질의 커피를 선보이고자 농가와 직접 거래하는 '다이렉트 트레이드' 방식을 통해 세계적인 스페셜티 커피 농장인 콜롬비아 '파라이소92'에서 커피 생두를 수입하고 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에버랜드 호랑이 4남매, 세 돌 생일잔치 손흥민, '에테르노 압구정' 샀다… 400억 초고가 주택 논란의 신조어 '뉴진스럽다'…누가 왜 만들었나

    #국내이슈

  • "합성 아닙니다"…산 위를 걷는 '강아지 구름' 포착 "다리는 풀리고 고개는 하늘로"…'40도 폭염'에 녹아내린 링컨 등산갔다 열흘간 실종된 남성…14㎏ 빠진 채 가족 품으로

    #해외이슈

  • [포토] '한 풀 꺽인 더위' [포토] 폭염, 부채질 하는 시민들 [포토] 연이은 폭염에 한강수영장 찾은 시민들

    #포토PICK

  •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로키산맥 달리며 성능 겨룬다"…현대차, 양산 EV 최고 기록 달성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불붙은 상속세 개편안, '가업상속공제'도 도마위 [뉴스속 용어]강력한 총기 규제 촉구한 美 '의무총감' [뉴스속 용어]순례길 대참사…폭염에 ‘이슬람 하지’ 아비규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