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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그룹, 7월 한 달간 전 국민 동참 헌혈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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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19회째 '레드챌린지' 전개
전 계열사 동참
헌혈증서 1장당 10만원 매칭그랜트도 진행

대상 그룹은 7월 한 달 동안 전 국민이 함께 하는 헌혈 캠페인 '레드챌린지'를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캠페인에는 대상홀딩스 를 비롯해 대상주식회사, 대상웰라이프 등 대상그룹 전 계열사가 모두 참여해 혈액 수급에 힘을 보탠다. 대상그룹이 2006년부터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진행해 온 레드챌린지는 올해로 19회째를 맞이했다. 2019년까지 대상그룹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해 오던 '휴가 전 헌혈 먼저' 캠페인을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2020년부터는 전 국민으로 헌혈 독려 대상을 확대해 진행하고 있다.

대상그룹, 전국민 동참 헌혈 캠페인 '레드챌린지'[사진제공=대상]

대상그룹, 전국민 동참 헌혈 캠페인 '레드챌린지'[사진제공=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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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는 더 많은 임직원 참여 유도를 위해 '매칭그랜트' 제도를 새롭게 마련했다. 대상그룹 임직원들이 헌혈한 뒤 헌혈증서를 기부하면, 헌혈증서 1장당 회사가 10만원을 보태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로 기부할 예정이다. 헌혈증서 500장을 기부하면 5000만원을 기부금으로 전달하는 것이다.

대상그룹 레드챌린지는 전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헌혈하는 모습이나 관련 사진을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전체 공개로 게시한 뒤 게시물 링크를 복사해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응모하면 된다. 이때 대상그룹 사회공헌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게시물에 5가지 필수 해시태그(#헌혈 #대상그룹 #전국민동참 #헌혈캠페인 #레드챌린지)를 포함하면 된다.


헌혈 캠페인에 참여한 응모자 중 200명을 추첨해 대상주식회사 청정원, 종가 브랜드 인기 제품과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제품 등으로 구성된 푸드박스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중 대상주식회사 사회공헌 인스타그램 계정 및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숙 대상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실장은 "많은 국민들이 헌혈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큰 희망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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