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늘의신상] 삼립, '로만밀 통밀' 활용 나쵸 출시 外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하림, 간편 보양식 ‘삼계탕면’
버커루, '드래곤 아트웍 티셔츠'
비비안, 남성 보정 속옷 '젠토프 바디핏'

4일 유통업계가 선보인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삼립은 로만밀 통밀을 활용한 나쵸 2종을 선보입니다. 하림은 삼계탕의 깊고 진한 국물을 그대로 구현한 ‘삼계탕면’을 출시했습니다. 한세엠케이의 버커루는 '드래곤 아트웍 티셔츠'를, 비비안은 남성 몸매 보정 속옷 '젠토프 바디핏'을 내놓았습니다.

삼립, ‘로만밀(Roman Meal) 통밀’을 활용한 나쵸 2종 출시

삼립이 ‘로만밀 통밀’을 활용한 나쵸 2종을 출시했다. 로만밀 나쵸는 세계적인 통곡물 전문 브랜드 로만밀 회사의 로만밀 통밀을 사용한 제품으로 통밀, 호밀, 아마씨 등으로 배합된 로만밀을 사용해 식이섬유와 단백질 함량을 높였다.

[오늘의신상] 삼립, '로만밀 통밀' 활용 나쵸 출시 外
AD
원본보기 아이콘

로만밀은 과거 로마 병사들이 체력 강화를 위해 매일 통밀과 호밀을 섭취했던 것에 착안해 통밀과 호두, 해바라기씨, 아마씨 등 슈퍼푸드를 넣은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히말라야 소금을 사용해 고소하고 짭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로만밀 나쵸 히말라야솔트’와 칠리고추와 훈연 향이 어우러진 매콤달콤한 맛의 ‘로만밀 나쵸 스모키칠리’ 등 2종이다.

하림, 여름 간편 보양식 라면 ‘삼계탕면’ 출시

하림이 초복을 앞두고 삼계탕의 깊고 진한 국물을 그대로 구현한 ‘삼계탕면’을 출시했다.

[오늘의신상] 삼립, '로만밀 통밀' 활용 나쵸 출시 外 원본보기 아이콘

삼계탕면은 무더운 여름 기운을 불어넣어 줄 대표 보양식 삼계탕을 라면 형태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봉지와 컵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신선하고 품질이 좋은 국내산 하림 닭을 오랜 시간 정성껏 푹 고아 내 삼계탕의 깊고 진한 국물 맛과 고유의 풍미를 완성했다.

하림의 닭 육수를 황금 비율로 배합해 반죽한 면은 고소한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으며 진한 삼계탕 국물과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또 바람에 천천히 말린 건면으로 기름기가 적고 잘 불지 않으며 쫄깃하다. 국내산 수삼으로 만든 수삼오일을 후첨스프로 넣어 풍부한 감칠맛을 살리고, 건마늘, 계란지단, 청양고추, 홍고추 등의 후레이크 건더기로 완성도를 높였다.


한세엠케이 버커루, '드래곤 아트웍 티셔츠' 선봬

한세엠케이의 프리미엄 빈티지 데님 브랜드 버커루가 2024년 용의 해를 기념하는 여름 시즌 ‘드래곤 아트웍 티셔츠’를 출시했다.

[오늘의신상] 삼립, '로만밀 통밀' 활용 나쵸 출시 外 원본보기 아이콘

드래곤 아트웍 반팔 티셔츠는 빈티지 무드를 강조한 반팔 티셔츠 라인이다. 용을 테마로 한 아트웍 디자인을 적용해 특별한 의미를 담아냈다. 부드러운 100% 면 소재로 제작되어 착용감이 우수하며, 두 가지 그래픽과 네 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이 아이템은 유니크한 레터링이 포인트로, 데님, 반바지 등 어떤 팬츠와도 잘 어울린다. 아이보리 색상의 바지와 함께 톤온톤 스타일로 매치하면 깔끔한 여름 데일리룩 연출이 가능하다.

비비안, 남성 몸매 보정 속옷 '젠토프 바디핏' 출시

비비안의 남성 브랜드 젠토프가 여름맞이 몸매 보정속옷 '젠토프 바디핏'을 선보인다.

[오늘의신상] 삼립, '로만밀 통밀' 활용 나쵸 출시 外 원본보기 아이콘

젠토프 바디핏은 가슴과 하복부 군살을 잡아주는 필수 아이템으로, 신축성이 좋은 파워넷 원단을 사용해 몸을 부드럽게 감싸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슴 여유증이 있는 남성을 타깃으로 한 보정 런닝 제품은 가슴을 탄탄하게 잡아줘 슈트나 몸매가 드러나는 옷을 입을 때 자신감을 준다.

보정 팬티는 아랫배를 눌러주는 기능을 넣어 런닝과 함께 착용 시 옷맵시를 살려주며, 힙업 팬티 역시 일체형 힙패드 사용으로 겉옷 착용 시 엉덩이 볼륨을 올려줘 이상적인 하체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제품은 남성 보정 런닝 1개와 보정·힙업 팬티 2개로 구성됐으며 비비안 전국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서울역 옆 코레일건물서 화재…전산 장애로 창구 발권 차질(종합) [포토] 박찬대 "이진숙 방통위원장 지명, 어처구니 없는 일" [포토] 코엑스, 2024 올댓트래블 개최

    #국내이슈

  • 개혁파 페제시키안, 이란 대통령 당선…54% 득표 인도 종교행사서 압사사고 100명 이상 사망…대부분 여성 빈민촌 찾아가 "집 비워달라"던 유튜버 1위…새집 100채 줬다

    #해외이슈

  • 담장 기어오르고 난입시도…"손흥민 떴다" 소식에 아수라장 된 용인 축구장 [포토] '분노한 農心' [포토] 장마시작, 우산이 필요해

    #포토PICK

  • "10년만에 완전변경" 신형 미니 쿠퍼 S, 국내 출시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中 장군멍군 주고받는 '지옥도 전략' [뉴스속 인물]"MS 주식이 대박"…빌 게이츠보다 돈 많은 전 CEO [뉴스속 그곳]세계 최대 습지 '판타나우'가 불탄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