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이피알, 160개국 수출…역직구 플랫폼 '스타일코리아' 입점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메디큐브관' 개설…뷰티 디바이스 등 판매
입점 기념 라이브커머스 모공패드 매진 행진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 은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가 화장품 유통 기업 실리콘투 의 K-뷰티 플랫폼 '스타일코리안'에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에이피알의 메디큐브는 해당 사이트 내 '메디큐브관'에서는 제로 라인 콜라겐 라인 등 스킨케어 제품군은 물론,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의 대표 제품인 '부스터 프로'까지 입점했다.

에이피알, 실리콘투의 역직구 플랫폼 '스타일코리안' 입점. [이미지제공=에이피알]

에이피알, 실리콘투의 역직구 플랫폼 '스타일코리안' 입점. [이미지제공=에이피알]

AD
원본보기 아이콘

에이피알이 입점한 스타일코리안은 실리콘투가 운영하는 화장품 '역직구' 플랫폼이다. 스타일코리안은 미국과 유럽 등 전 세계 약 160개국의 해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국내 뷰티 제품을 역직구 판매 및 수출하고 있다. 에이피알은 창립 초기부터 해외 시장에 적극 진출해 온 만큼 이번 입점이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메디큐브는 스타일코리안 입점 초기부터 글로벌 시장 소비자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달 27일 진행한 입점 기념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는 메디큐브의 '제로 모공 패드', '시카 토너 패드' 등 대표 스킨케어 제품이 빠르게 매진됐다.


에이피알은 하반기에도 다양한 채널을 통한 글로벌 공략을 지속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해외 팝업 스토어 진행과 국제 뷰티 박람회 참여 등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기회도 모색한다는 방침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스타일코리안은 그간 여러 브랜드와 함께 최고의 K-뷰티 역직구 플랫폼임을 증명했으며, 이에 역시 글로벌 기업인 에이피알과의 긍정적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면서 "향후에도 여러 K-뷰티 관계자들과 다양한 협업을 통한 해외 시장 영향력 확대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명환 기자 lifehwa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서울역 옆 코레일건물서 화재…전산 장애로 창구 발권 차질(종합) [포토] 박찬대 "이진숙 방통위원장 지명, 어처구니 없는 일" [포토] 코엑스, 2024 올댓트래블 개최

    #국내이슈

  • 개혁파 페제시키안, 이란 대통령 당선…54% 득표 인도 종교행사서 압사사고 100명 이상 사망…대부분 여성 빈민촌 찾아가 "집 비워달라"던 유튜버 1위…새집 100채 줬다

    #해외이슈

  • 담장 기어오르고 난입시도…"손흥민 떴다" 소식에 아수라장 된 용인 축구장 [포토] '분노한 農心' [포토] 장마시작, 우산이 필요해

    #포토PICK

  • "10년만에 완전변경" 신형 미니 쿠퍼 S, 국내 출시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中 장군멍군 주고받는 '지옥도 전략' [뉴스속 인물]"MS 주식이 대박"…빌 게이츠보다 돈 많은 전 CEO [뉴스속 그곳]세계 최대 습지 '판타나우'가 불탄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