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천안시 77회 충남도민체전 준비 박차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준비위 시·도의원, 시체육회 임원 등 77명으로 구성

충남 천안시가  ‘제77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 준비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충남 천안시가 ‘제77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 준비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충남 천안시는 제77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 준비위원회 발대식을 열고 본격적인 도민체전 준비에 돌입했다고 16일 밝혔다.


2025년 열리는 제77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는 21년 만에 천안에서 열리는 것으로 시는 도민체육대회 TF팀을 구성하는 등 본격적인 대회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날 출범한 준비위원회는 제77회를 기념하는 의미로 시·도의원, 시체육회 임원, 유관기관 및 사회단체장 등 77명으로 구성됐으며, 앞으로 교통·안전·홍보 등의 분야에서 활동하게 된다.


박상돈 시장은 “준비위원회와 천안시민이 함께 준비해야 성공적인 대회를 개최할 수 있다”며 “도민이 함께 즐기는 화합과 축제의 체전 추진을 통해 ‘고품격 문화스포츠도시’ 천안의 저력을 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77회 충남도민체육대회는 2025년 6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31개 종목 경기가 치러진다.




대전세종충청취재본부 김경동 기자 kyungdong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